36번

2019년 고2 9월 모의고사 36번 다이어그램

If you drive down a busy street, you will find many competing businesses, often right next to one another. For example, in most places a consumer in search of a quick meal has many choices, and more fast-food restaurants appear all the time. These competing firms advertise heavily. The temptation is to see advertising as driving up the price of a product without any benefit to the consumer. However, this misconception doesn't account for why firms advertise. In markets where competitors sell slightly differentiated products, advertising enables firms to inform their customers about new products and services. Yes, costs rise, but consumers also gain information to help make purchasing decisions. Consumers also benefit from added variety, and we all get a product that's pretty close to our vision of a perfect good ─ and no other market structure delivers that outcome.

만약 여러분이 번화한 거리를 운전한다면, 여러분은 자주 서로의 바로 옆에서 경쟁하는 많은 업체들을 발견할 것이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장소에서 빠른 식사를 찾는 소비자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패스트푸드 식당들이 항상 나타난다. 이 경쟁하는 회사들은 광고를 많이 한다. 광고를 소비자에게 어떤 혜택도 없이 제품의 가격을 올리는 것으로 보기 쉽다. 그러나 이러한 오해는 회사들이 광고하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는다. 경쟁사들이 약간 차별화된 제품들을 판매하는 시장에서, 광고는 회사들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게 해 준다. 물론 가격이 상승하기는 하지만, 소비자들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도 얻는다. 소비자들은 또한 추가된 다양성으로부터 혜택을 얻고, 우리 모두는 완벽한 제품에 대한 우리의 상상에 매우 근접한 제품을 얻는데, 다른 어떤 시장구조도 그러한 결과를 제공하지 않는다.

 

 


📕 "If you drive down a busy street, you will find many competing businesses, often right next to one another."
🌈혼잡한 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업체들이 나란히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지역에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비즈니스는 관심과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마을의 메인 스트리트를 운전하다가 동네 커피숍 옆에 스타벅스가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둘 다 커피 애호가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For example, in most places a consumer in search of a quick meal has many choices, and more fast-food restaurants appear all the time."
🌈패스트푸드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수많은 선택지가 있으며,

새로운 패스트푸드점이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산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이에 대한 수요는 끊임없이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햄버거를 먹고 싶었을 때를 생각해 보세요. 아마도 맥도날드, 버거킹, 웬디스 등 다양한 햄버거 가게를 선택할 수 있었을 텐데요?

📕 "These competing firms advertise heavily."
🌈서로 경쟁하는 기업들은 광고에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광고는 기업이 눈에 띄고 고객을 유치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슈퍼볼과 같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열릴 때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나 스낵 광고가 쏟아지는 것을 본 적이 있나요? 

📕"The temptation is to see advertising as driving up the price of a product without any benefit to the consumer."
🌈사람들은 광고가 구매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고 단지 물건을 더 비싸게 만든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광고 비용이 소비자에게 전가되어 제품 가격이 비싸진다는 일반적인 믿음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탄산음료의 가격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으로 인해 갑자기 10센트 더 비싸졌다고 상상해 보세요.

"내가 광고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일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However, this misconception doesn't account for why firms advertise. In markets where competitors sell slightly differentiated products, advertising enables firms to inform their customers about new products and services."
🌈광고가 가격만 올린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비슷한 제품이 있는 시장에서 광고는 기업이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에 대해 알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는 단순히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는 역할도 합니다.
두 브랜드의 운동화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둘 다 훌륭하지만 한 브랜드에는 새로운 쿠션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광고가 없었다면 어떻게 알 수 있었을까요?

📕 "Yes, costs rise, but consumers also gain information to help make purchasing decisions. Consumers also benefit from added variety, and we all get a product that's pretty close to our vision of a perfect good ─ and no other market structure delivers that outcome."
🌈광고로 인해 가격이 올라갈 수 있지만,

소비자는 가치 있는 정보와 더 많은 선택권을 얻게 됩니다.

이는 우리가 원하는 것과 거의 일치하는 제품으로 이어집니다.
경쟁과 광고가 있는 시장 구조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혜택을 줍니다.
스마트폰을 생각해 보세요. 수많은 브랜드와 모델이 있습니다.

광고 덕분에 원하는 기능을 정확히 갖춘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